slide-image

 

 23.01.01 

 

 

정우영
 새해 복 많이 받아     
 ❤️‍🔥❤️‍🔥     
 2022년 고생 너무 많았고 2023년도 잘 부탁해     
 큰 거 온다     
 준비 됐어?     
 보내면 돼?!    01:16 

 

정우영
 간다?     
 들어 간다?    01:17 

 

정우영
  
  
  
  
  
  
  
  
  
  
 어우 오래 걸려    01:18 

 

정우영
 2023년도 내가 가는 길 같이 걸어줘     
 잘 부탁해 ㅎ    01:19 

 

정우영
 오늘 무대도 덕분에 너무 너무 잘 했어요     
 활동도 잘 부탁하고 그냥 다 잘 부탁해     
 나도 잘 할게     
 사랑하고 잘자요     
 ❤️‍🔥❤️‍🔥    01:20 

 

정우영
 뭐해에     
  
 난 밥 먹엇어     
 응응 곱창     
 세림이랑 먹었어    21:28 

 

정우영
 먹고 영화 보러 왔어     
 영웅     
 공부 해야지    21:29 

 

정우영
 보고 후기 알려줄게에 ㅎ     
 맞어 한국사 좋아해서     
 재밌게 볼 거 같아 ㅎ     
 알았어 스포는 안 할겤ㅋㅋㅋ     
 올빼미 세림이가 봤는 데     
 재밌대     
 최산 납치해서 보러 가야지     
 나중에    21:30 

 

정우영
 아바타 안 봤어 ㅠㅠㅠ    21:31 

 

정우영
 팝콘 나왔다아     
 기본맛 ㅎ     
 세림이는 반반 시켰던데     
 어우 그럼 1인 1팝콩    21:32 

 

정우영
 나는 화장실 갔다가     
 영화 보고 올게에     
 끝나고 후기 알려줄게에    21:33 

 

정우영
 꼭 보세요..ㅎ     
 재밌다고 하는 건 아닌 거 같구     
 다들 보고 공부하세요 ㅎㅎ     
 아니 울진 않았어..ㅎ    23:52 

 

정우영
 영화 좋아요     
 배우분들이 너무 노래 잘 부르시고     
 연기도 잘 하셔서    23:53 

 

정우영
 감동 받았어 ㅎㅎ     
 ㅎㅎ 가볼게 나     
 내일 또 올게유    23:54 

  23.01.03  

정우영
 뭐해에    18:01 

 

정우영
 나는 밥 먹었어     
 경미니랑 은경씨랑     
 경미니가 돈까스 먹고 싶다 그래서     
 돈까스 먹었어..ㅎ     
 나도 다큐 봤어어 ㅎ     
 아빠랑 엄마랑 나오자마자    18:02 

 

정우영
 ㅎㅎ 재밌게 봤어요?    18:03 

 

정우영
 봐줘서 고마워어     
 😆     
 나도 많이 사랑해     
 ㅎㅎㅎ     
 아 오이는 세림이가 보냈는 데    18:04 

 

정우영
 그냥 내 생각하면 생각나는 물건 보내라 그래서     
 오이 보냈댘ㅋㅋㅋ     
 내가 그래서 너무 싫다니까     
 자기가 오이였으면 좋아할 거 아니였냐는     
 말도 안 되는 N같은 얘기를 하길래     
 좋아하려고 노력했겠지..     
 라고 해줫어    18:05 

 

정우영
 여상이랑 종호는 뭐 보냈더라..    18:06 

 

정우영
 나는 맨 처음에     
 농 뽑을 때     
 밑에 키워드에     
 프로듀서라고 있길래     
 헤헿     
 이든 대장님이 또     
 나를 위해     
 보내주셨규나     
 하핳 나의 목소리를 오랫동안 보존해야된다     
 이런거구나 했는 데     
 아니였어    18:07 

 

정우영
 에이티니분들이 보내주신 게 너무 감동이였어 ㅎ     
 내가 잘 살아왔구나     
 싶었어    18:08 

 

정우영
 어야 이번 활동 끝나면 바로 덮을겨     
 아 안무영상에 나오는 그분이     
 싸펑 할라지아 안무가형    18:09 

 

정우영
 아 춤 영상 언제 나오는 지 안 나왔나?     
 난 알아 ㅎ     
 보고싶어 빨리?     
 난 이미 봤어    18:10 

 

정우영
 빨리 나와 빨리     
 ㅋㅋㅋㅋ     
 동영상     
 ㅋㅋㅋㅋ     
 ㅋㅋㅋㅋㅋ     
 ㅋㅋㅋㅋ     
 ㅋㅋㅋㅋㅋ     
 ㅋㅋㅋㅋㅋㅋ     
 ㅋㅋㅋㅋㅋㅋㅋㅋ     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    
 기여워><    18:11 

 

정우영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     
 금방 나와~~~     
 조금만 기둘려     
 사진     
 사진     
 미안 그만할게..     
 재밌다아..    18:12 

 

정우영
 지금 몇시지?     
 6시     
 아하     
 맞다 내가 생일 라이브때     
 양초 의미 있다 했어 안 했어    18:13 

 

정우영
 안무영상에도 나와     
 😛😛    18:14 

 

정우영
 안무 영상 올라오면     
 사진 보내줄게에     
 ㅎㅎ     
 나도 많이.사랑해에 ㅎㅎ    18:15 

 

정우영
 안무영상 재밌게 보고 내일 다시 얘기하자     
 내일 사진 들고 올게     
 빠빠이 사랑해     
 ❤️‍🔥    18:16 

  23.01.04  

정우영
 안녀엉    21:29 

 

정우영
 나 스케줄 끝나고 들어가는주웅     
 ㅎㅎ     
 안무영상 봤어??    21:30 

 

정우영
 ㅎㅎ     
 많은 분들이 위로 받으셨으면 좋겠다     
 아 노래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어    21:31 

 

정우영
 영상 댓글들 쭈욱 봤어 다 보진 못했지만     
 내가 그 노래를 고른 이유 내가 담은 메세지들이     
 전달이 잘 된 거 같아서 너무 뿌듯해    21:32 

 

정우영
 그리고 피디님이 너무 잘 담아주셔서     
 좋은 영상 나온 거 같아     
 ㅎㅎ     
 수어 안무는 가사 뜻 그대로야    21:33 

 

정우영
 각자 다른 아픔이 있고 힘든 게 있으니까     
 내가 감히 위로 드릴 수 있을 진 모르겠지만    21:35 

 

정우영
 결과적으로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은     
 혼자가 아니라는 거    21:36 

 

정우영
 나도 에이티니한테 위로 받고     
 좋은 생각 좋은 마음이 생기는만큼    
 나도 위로해 드리고 싶었어     
 ㅎㅎ    21:37 

 

정우영
  
 영상 봐줘서 고마워     
 내 메세지 담은 영상     
 짧고 굵게 확 불타는 게 아니라 얇아도 되니까     
 길게 힘들 때 마다 보고 위로 받았으면 좋겠어     
 에이티니뿐만 아니라    21:38 

 

정우영
 ㅎㅎ    21:39 

 

정우영
 사랑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해     
 내 사람들     
 아프지 않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    
 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    
 저녁 안 먹었으면 챙겨 먹고     
 사랑해요 많이    21:40 

  23.01.06  

정우영
  
 에이티니 오늘 1등 너무 고마워     
 이번 활동도 파이팅 해서 잘 할게에     
 만들어줘서 고마워     
 1등    21:11 

 

정우영
 내일은 무대 더 잘 하고 싶다     
 하     
 확실히 무대 올라가기 전에는 밥을 먹어야겠어    21:12 

 

정우영
 뭐라도..     
 너무 많이 먹으면 또 몸이 무거워서     
 응응 잘 챙겨 먹을게 ㅎ    21:13 

 

정우영
 응응 집 들어가는 중 ㅎ     
 저녁 가서 먹을거야 ㅎ    21:14 

 

정우영
 어제 성화형이 무슨     
 차돌 된장 볶음인가 먹던대     
 데     
 그거 먹을라구 ㅎ     
 산이랑 같이 먹기로 했어 ㅎㅎ    21:15 

 

정우영
 나도 오늘 밥 먹고 잘 자고 내일 무대 잘 할게 ㅎㅎ     
 다시 한번 고마워 1등     
 사랑해 오늘도     
 ❤️‍🔥    21:16 

  23.01.10  

정우영
 뭐해에     
  
  
 아 이제 곧 출발해요!    20:11 

 

정우영
 밥 먹으러 가여!    20:12 

 

정우영
 저녁 먹었어어?     
 챙겨 먹어야지이     
 고기 먹으러 가여!    20:13 

 

정우영
 소고기!     
 돼지고기는 너무 헤비할 거 같어..ㅎ     
 요즘 날씨가 좀 풀렸나아?    20:14 

 

정우영
 근데 밤에는 추우니까     
 옷 잘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해    20:15 

 

정우영
 나는 잘 입고 다니지이     
 ㅎ     
 나아    20:16 

 

정우영
 이번 의상중에     
 흰색옷     
 뮤비착     
 응응 뮤뱅옷!     
 이번주 엠카 하지이    20:17 

 

정우영
 배 보이는 게 뭐가 좋아!     
 나 아랫배는 아무것도 없는데    20:18 

 

정우영
 아 윗배에는     
 그 나올랑말랑 하는 애 있어     
 근데 2023년에는     
 좀 제대로 해볼라고     
 새로운 목표야    20:19 

 

정우영
 좀 이르케 체지방 빼고     
 식단하면서    20:20 

 

정우영
 완전 뽝 몸을 만들어 본적이 없어서     
 2023년 새로운 목표    20:21 

 

정우영
 아 근육 빵빵이가 아니라     
 갈라지는 나     
 ㅋㅋㅋㅋ     
 나 밥 먹으러 가볼게에     
 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하고     
 사랑해요     
 ❤️‍🔥    20:22 

  23.01.12  

정우영
  
  
  
 안녀어엉     
 생일 미리 축하하고오    20:06 

 

정우영
 밥 아까 먹었지요 ㅎ     
 생방 올라가기전에     
 돈까스 먹었어요     
 성화형이 맛있게 먹길래    20:07 

 

정우영
 네에 프메 없어지는 거 들었어..ㅠ     
 우리 이제 뭐로 소통하지이..     
 새로운 방법이 있을거야 ㅎ    20:08 

 

정우영
 오 아샷추 알아여     
 근데 제 스타일이.아니에요..ㅠ     
 아 나투시 세트    20:09 

 

정우영
 위에는 M 아래는 S인가 그럴거에요     
 나투시가 엄청 크게 나왘ㅋㅋㅋㅋ    20:10 

 

정우영
 오늘 설플리도 나왔던데     
 하하하...ㅎ     
 맞아요 여러분 저는 꼰대입니다..     
 근데 착한꼰대입니다..    20:11 

 

정우영
 뮤뱅 공장신청 화이팅!     
 나는 이번활동 의상중에     
 오늘이 제일 내 스타일이야     
 공방 공방    20:12 

 

정우영
 ㅎㅎ..     
 빨간머리 곧 끝나요^^     
 활동 끝나자마자 덮어요     
 뒤도 안 돌아보고 덮어요     
 오늘 엠카 화장실에서     
 영웅 노래 계속 나와서     
 우오오오 했어    20:14 

 

정우영
 하늘이시여어어 도와주소서어어     
 계속 대기실에서 불렀어     
 뮤지컬 영화 영웅이여 여러분들..ㅎ     
 네네 세림이랑 본 거    20:15 

 

정우영
 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!    20:16 

 

정우영
 기회 되면 뮤지컬로도 보고싶다..ㅠ    20:17 

 

정우영
 빨간머리     
 다음은 검정머리요 ㅎㅎ    20:18 

 

정우영
 네에 한동안 탈색 안 해요..ㅎ     
 나아는 이제 가볼게요오    20:19 

 

정우영
 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고오     
 사랑하고오     
 오늘 무대 봐줘서 고맙고오     
 사랑해에    20:20 

  23.01.15  

정우영
  
 에이티니 이번 활동 너무 고생 많았고     
 고맙고 고마워    23:32 

 

정우영
 덕분에 너무 행복하게 활동했어요 ㅎㅎ     
 흑발 얘기 뿐이얔ㅋㅋㅋㅋ    23:33 

 

정우영
 ㅎㅎ     
 한동안 정말 오랫동안 탈색할 일이 없을 거예요.. ㅎ     
 머리를 기를거기 때문에    23:34 

 

정우영
 그건 모르겠어     
 그냥 이번에 창균이형 보고     
 우와 했어     
 ㅋㅋㅋㅋㅋㅋ     
 ㅎ    23:35 

 

정우영
 네에 머리 기를라구우    23:36 

 

정우영
 맞아요 이번 방송 하면서     
 창균이형한테 눈 고정 시켜놓고 엄청 봤어요..ㅎ     
 ㅋㅋㅋㅋㅋ    23:37 

 

정우영
 아니 이게 중요한 게 아니야     
 이번 활동 너무 재밌었고     
 더 잘 챙겨주지 못 해서 미안하고     
 추운날에도 와줘서 너무 고마워    23:38 

 

정우영
 더 좋은 곡을 들고 언능 나올게에    23:39 

 

정우영
 뭔가 이번 활동 하면서     
 우리도 많이 성장하고     
 에이티니분들도 정말 많아졌다 생각했어..ㅎ     
 나 몸 괜찮지이     
 너무 멀쩡하지이    23:41 

 

정우영
 해외투어 가면     
 사진 잘 보내고 할게 ㅎ     
 프메 없어지더라도     
 방법이 있을거야    23:42 

 

정우영
 그러니까 걱정마요 ㅎ     
 나 내일 또 올게에     
 오늘 잘 자구 좋은 꿈 꿔요     
 사랑해     
 이번 활동 너무 너무 고마웠어    23:43 

  23.01.17  

정우영
 오늘 일기     
 녹음심을 갔다     
 녹음실을 갔다     
 샐러드를 시켰다     
 먹었다     
 녹음을 했다     
 숙소에 왔다    21:51 

 

정우영
 회사에 갔다     
 운동을 했다     
 단백질 쉐이크를 먹었다     
 닭가슴살 소세지 3개를 먹었다     
 숙소에 왔다     
 샤워를 했다     
 소파에 앉았다     
 힘이 없다     
  
  
 이러고 있다    21:52 

 

정우영
 검머를 하니까     
 빨머를 찾는다     
 하하하하하하ㅏ하하핳하하ㅏㅎ하    21:53 

 

정우영
 맞다 원래 다 그런거다     
 일기 끝     
 뭐해요?     
 저녁은 먹었나    21:54 

 

정우영
 우와 라면..     
 우와 빵..     
 우와 김치볶음밥..     
 내꺼까지 다 먹어주라아     
 다이어트가 아니라 몸은 만들거야 나는    21:55 

 

정우영
 살 찌우면 큰일 나     
 체지방률 미쳤어 지금..ㅎ     
 제 자기만족입니다     
 헿    21:56 

 

정우영
 엥 15%요...?     
 나 그 정도 아니야...     
 나 12..     
 9가 목표야     
 런닝머신 하기 너무 싫은데..    21:57 

 

정우영
 아니 나는 2023년 새로운 목표를 세웠어 ㅎㅎ     
 몸을 만들어볼거야     
 제대로     
 커지는 게 아니라     
 갈라지게    21:58 

 

정우영
 중간에 포기하지 않게     
 응원해줘어..     
 운동 라이브는 안돼에     
 방송불가야    21:59 

 

정우영
 하.. 하이씨... 하.. 가     
 끝인걸     
 한숨과 이씨만 나와    22:00 

 

정우영
 하 운동 왜 한다 그랬지     
 아니야 나 좋으라고 하는거잖아?     
 아 근데 너무 힘든데     
 아냐 그래도 해야지     
 이 루틴을 오늘 정확하게 5번 했어    22:01 

 

정우영
 팀장님한테     
 오늘     
 하면서     
 그만 할까요 이제 했더니     
 아니야 너 40분 밖에 안 했어     
 라고 하셔서     
 형 무슨 말씀이세요 지금 한시간 넘었는데     
 아니야 너가 말을 너무 많이 했어     
 라고 하셨어     
 이게 그 유명한 가스라이팅인가 했어    22:02 

 

정우영
 내가 한 말은 하.. 밖에 없는데    22:03 

 

정우영
 자연스럽게 횟수 하나 더 추가시키는 거 아는데     
 아 잠시만요 할 힘이 없어     
 아뇨 여러분 저 안 굶어요..     
 닭가슴살 때려 넣고 있어요..    22:04 

 

정우영
 탄수화물 먹어요     
 웜볼..     
 나 지금까지 너무 생각없이     
 나의 직업을 망각하고 너무 먹었다    22:05 

 

정우영
 풍동 달갈비 얘기하지 말아주시겠어요..?     
 닭갈비     
 아 오타가 왜 많이 나냐면    22:06 

 

정우영
 오늘 어깨와 가슴을 했거든요오^^     
 하하 내일은 하체 한다는데     
 도망갈까요?     
 아까 팀장님이     
 우영아 고생했어 내일 보자 하셨는데     
 내일 볼 수 있겠죠..?     
 하니가     
 까    22:07 

 

정우영
 너 사탄 들렸어?     
 라고 하셨어요     
 하하    22:08 

 

정우영
 스쿼트가 뭐지     
 나 그런 거 안 하고 싶은데     
 내일 한다 그랬는데     
 하하하    22:09 

 

정우영
 알았어     
 내일도 운동하고 올게요     
 만약 된다면     
 끝나고 바로 찍어볼게요     
 하지만 얼굴은 안 보이게 할거야     
 예쁜 표정 할 자신이 없어    22:10 

 

정우영
 나 가볼게요 이제에     
 오늘도 사랑하고 내일도 사랑해     
 잘자아     
 좋은 꿈 꾸고     
 안녀엉..    22:11 

  23.01.18  

정우영
  
 오늘 운동 안 했다     
 아니 못 했다     
 몸이 마음대로 안 움직인다     
 저녁 먹었지^^     
 샐러드    20:14 

 

정우영
 단백질 쉐이크     
 ^^    20:15 

 

정우영
 저녁은 먹었나아    20:16 

 

정우영
 나 대신 맛있는 거 먹어줘어     
 아 아까 최산이 옆에서     
 무슨 갈비 칼국수 먹는데     
 진짜 하..    20:17 

 

정우영
 그래서 팀장님한테     
 형 저 쌀국수 먹어도 되요?     
 하고 페이스타임 걸었더니     
 쌀국수? 안되지    20:18 

 

정우영
 그래서 내가 네..하고     
 근데 어디 가세요? 하니까     
 나? 밥 먹으러^^ 곰탕 먹을거야 곰탕     
 하시던데     
 맛있게 드셨을라나^^    20:19 

 

정우영
 여러분 다시 말씀 드리지만     
 제가 원해서 하는거입니다     
 맘 아파하지말고 응원해 주세여..    20:20 

 

정우영
 요즘 너무 춥더라     
 감기 조심해요오    20:21 

 

정우영
 네에 나도 따뜻하게.다니는중 ㅎ    20:22 

 

정우영
 핫팩 정도는 괜찮아요 ㅎ    20:23 

 

정우영
 응 성화형 수염 있는 게 더 섹시하지 ㅎ     
 ㅋㅋㅋㅋㅋㅋㅋ    20:24 

 

정우영
 나는 그렇게 수염이 안 나     
 ..     
 좋은건가..     
 나중에 아저씨 되도 그러면 어떡해    20:25 

 

정우영
 나 이제 가볼게요 배고파서 잘래...ㅠ     
 치킨은 후라이드지     
 오늘 남은 하루 잘 보내고    20:26 

 

정우영
 오늘도 사랑해에     
 많이 많이    20:27 

  23.01.21  

정우영
 안녀엉     
  
 즐거운 연휴 보내요 에이티니 ㅎ     
 가족여행은 아니고     
  
 이건 석화가 찍어준 거    13:52 

 

정우영
 찍어준거 ㅎ     
 세림이랑 석화랑 셋이 있어요     
 ㅋㅋㅋㅋㅋ    13:53 

 

정우영
 딸기라떼는     
 림이만 먹었어요     
 나는 뜨아    13:54 

 

정우영
 밥 잘 챙겨먹고오     
 날씨 추우니까     
 감기 조심하고     
 맛있는 거 많이 먹어요 ㅎ     
 사랑해     
 오늘도    13:55 

 

정우영
 있잖아    17:08 

 

정우영
  
 이렇게 그림 그려서 스캔하면     
 화면에 뜬다고 해서 열심히 색칠 했는데     
 석화랑 림이랑     
 루아이랑 러비티랑 다 적어서     
  
 이렇게 나왔어..     
 ATINY가 안 보여..    17:09 

 

정우영
 기대했는데     
 나오고 엥 이게 뭐야아..     
 그리고 석화랑 림이가 찍어준건     
 인스타에 올라갈거야아    17:10 

 

정우영
 아니     
 여우랑 공작이랑     
 이것저것 많았는데     
 나는 호랑이가 좋아아    17:11 

 

정우영
 나는 이제 다시 가볼게에     
 ㅎ     
 안녀어어엉    17:12 

  23.01.25  

정우영
 연휴 잘 보냈어요???     
 나도 잘 보냈지이    15:25 

 

정우영
 나 분명 엄청 먹었는데     
 1키로 밖에 안 쪘어..ㅎ     
  
  
 방금 찍은 따끈한    15:26  

 

정우영
 점심은 먹었어요??    15:27 

 

정우영
 나도 먹었어요오     
 산이랑     
 갈비탕     
 운동     
 연휴때 했지이     
 강릉 다녀와서     
 ㅎ    15:28 

 

정우영
 세벳돈...?     
 아니 안 받고 오히려 드렸는데 외할머니 친할머니..    15:29 

 

정우영
 경민이는     
 제가 안 줘도     
 많이 받아요..^^     
 근데 경민이 착해    15:30 

 

정우영
 경민이 세뱃돈 받아서 엄마랑 아빠 카페 사줬디야     
 막 용돈 받은걸로     
 자기꺼 사면서     
 엄마도 고르라고 그러고     
 아 경민이 이제 돈 안 바꿔줘...    15:31 

 

정우영
 하 너무 빨리 알아버렸어     
 내가 은경씨한테    15:32 

 

정우영
 엄마 경민이 세뱃돈 얼마나 받았어     
 물어보니까     
 말해줘서     
 오..     
 경민 형한테 잠깐 맡겨     
 형이 나중에 경민이 뭐 배우고 싶다고 할 때     
 그때 줄게     
 했더니     
 응 싫어~     
 이러던데    15:33 

 

정우영
 근데 중요한건     
 경라지가 이미 했대 경민이한테     
 ㅋㅋㅋㅋㅋㅋㅋㅋ     
 경민이랑 둘이 찍은 셀카는 없고    15:34 

 

정우영
 은경씨랑 셋이서 찍은 건 있는데..ㅎ     
 안돼에     
 알겠어 다음 본가 갈 때     
 찍어올게에    15:35 

 

정우영
 석화랑 세림이랑 같이 찍은 건 많은데     
 이게 올릴려면 참 어려워요     
 이게 세명 엔터가 다 달라서     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   15:36 

 

정우영
 아 이번에     
 석화 덕분에     
 정말 편하게 여행했어요     
 슈퍼 J..     
 진짜 와..     
 무슨     
 매니저님이 스케줄 짜는 줄 알았어     
 새벽 5시에 단톡방에 올리길래     
 너 안 자고 뭐하니...?     
 이러니까    15:37 

 

정우영
 아 잠이 안와서 정리했어 형     
 이러는데     
 나도 J 맞는데     
 나보다 더 해     
 아 세림이는     
 J라는데     
 나랑 석화랑 계속    15:38 

 

정우영
 야 넌 어디가서 J라고 하지 마라 진짜     
 이랬어     
 나도 이동시간 거리 뭐 식당     
 다 알아놓고     
 몇시 이동 몇시 도착 이런 거 다 정리하는데     
 석화는 진짜..    15:39 

 

정우영
 식당 전화번호 식당 사진     
 사진 찍을때도    15:40 

 

정우영
 아 너무 귀여워 석홬ㅋㅋㅋㅋ     
 나랑 림이는 앉아있고     
 석화가 세팅 해놓고     
 타이머 돌려서 후다닥     
 옆에와서 찍고     
 막내역할 제대로 했어    15:41 

 

정우영
 석화 호종이랑 동갑     
 종호 종호    15:42 

 

정우영
 요즘 호종이라 불러     
 아 그리고 갑자기 날씨가     
 한파라고 하니까     
 따뜻하게 잘 다녀야해     
 아 그리고 스투시 패딩    15:43 

 

정우영
 구멍 뚫려서     
 검정 테이프 붙혔어     
 그 할리우드 배우     
 분들     
 테이프로     
 하시잖아     
 그분들도 하시는데     
 폭죽같고 장난치다가..    15:44 

 

정우영
 아 갖고     
 죄송해요     
 신나서    15:45 

 

정우영
 맞춤법 예민해서     
 나도     
 ㅎ     
 땡큐 땡큐    15:46 

 

정우영
 와 어떻게 알았어 해리포터 놀이했어     
 폭죽으로     
 뭐야 어떻게 알았어     
 와 소름    15:47 

 

정우영
 세림이가 창피하다고 말하지 말자 그랬는데     
 와 내가 하자고 했어     
 어떻게 알았어..    15:48 

 

정우영
 영부인들..    15:49 

 

정우영
 아 그리고 아까 홍중이형이     
 엘리베이터에서     
 나보고     
 이야 오늘 아이돌처럼 입었네     
 이랬엌ㅋㅋ    15:50 

 

정우영
 그냥 찢어진 청바지에 릭오웬스 워커 신었는데..     
 회색 후드티 입고..     
 아 그리고 산이 아빠한테     
 칭찬 받았어     
 아니 서울 올라오셨다 길래     
 아빠 올라오셨어요?     
 어야 잘 도착했다     
 하시길래    15:51 

 

정우영
 네에 산이랑 재밌게 시간 보내셔요     
 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    
 했는데 앞에서     
 산이가     
 쟤는 나보다 아빠랑 먼저 통화하네     
 이랬는데     
 산이 아빠가 설날에 장문으로     
 사랑하는 내 아들 우영아!    15:52 

 

정우영
 로 시작하셔서     
 프로아이돌 우리 우영이     
 사람냄새 나서 더 좋다     
 라고     
 사람냄새 나는 프로아이돌     
 이야     
 나    15:53 

 

정우영
 여기까지 내 설 연휴 썰 종료    15:54 

 

정우영
 저는 할 게 또 있어서     
 가볼게여     
 감기 조심하고     
 사랑해 오늘도     
 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   15:55 

  23.01.28  

정우영
 너무 춥다 날씨..    19:32 

 

정우영
  
  
  
 박혀 있던 수트를 꺼냈다..    19:33 

 

정우영
 결혼식 잘 다녀왔어요 ㅎㅎ    19:34 

 

정우영
 EDEN형 결혼식!     
 수트 이거     
 언제 했더라    19:35 

 

정우영
 삼주전인가     
 새 수트 맞아여     
 결혼식 가려고 맞췄어요    19:36 

 

정우영
 네이비는 해 놓으면 계속 입을 수 있으니까 ㅎ     
 분명 이십대 초반에는 아빠꺼 같았는데    19:37 

 

정우영
 수트 입으먄     
 아 시계 했지 했지     
 아니 그 시계 말고..ㅎ    19:38 

 

정우영
 그거는 그렇게 쓰는 거 아니야     
 놀랬어 시계는    19:39 

 

정우영
 뭐였더라 오늘한게     
 탱크인가     
 탱크라지인가 그럴겨     
 향수는 조말론 우드향..ㅎ    19:40 

 

정우영
 잠시망     
 이름 볼게    19:41 

 

정우영
 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래     
 이름 뭐 이리 어렵냐..    19:42 

 

정우영
 아 홍대에서 사진 찍힌건     
 산이랑 둘이 데이트한 게 아니라     
 뭐 촬영한 거예요     
 뭔지는 비밀     
 그리고 패딩은 차에 있었어    19:43 

 

정우영
 그냥 차 기다리면서 앞에서 보내줄 사진 찍고 있던겨..     
 그때 아아 마시고 있었지이     
 그지 그 사진은 공개 되고 보내줘야지ㅣ    19:45 

 

정우영
 공항에서 뭐 입을거냐면..     
 뭐입냐 나     
 그냥 옷 입을게..ㅎ    19:46 

 

정우영
 그냥..     
 통 큰 슬랙스에 후드티 입고     
 자켓 입고 반스 신을래..    19:47 

 

정우영
 내가 근육이 잘 붙나봐    19:48 

 

정우영
 금방 금방 붙어     
 열심히 하는 중     
 우락부락은 저도 싫어요..    19:49 

 

정우영
 팔 짧아 보이고 춤 둔탁해 보이는 거     
 걱 정 마 러    19:50 

 

정우영
 일본에서 뭐 안 먹을라고     
 아까.편의점에거     
 현미밥이랑 참치캔 사서     
 캐리어에.넣었는데     
 아부라소바 못 먹어요     
 안 먹는 게 아니라..    19:51 

 

정우영
 그거 먹으면 또 언제 빼고     
 런닝머신 위에.올라가기 제일 싫은데    19:52 

 

정우영
 막 다이어트!! 가 아니라     
 만든게 보이긴 해야될 거 아녀    19:53 

 

정우영
 만들면 보여주지 않을까...?     
 보여주려고 만드는건데    19:55 

 

정우영
 🤭🤭     
 나 이제 가볼게요     
 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고     
 사랑해에     
 ❤️‍🔥❤️‍🔥❤️‍🔥❤️‍🔥    19:56 

  23.01.30  

정우영
  
 21:47 

 

정우영
 오늘도 좋은 시간 보냈다아 ㅎ     
 밥 먹었지 오늘     
 현장에 전자레인지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    21:48 

 

정우영
 현미밥이랑 참치 먹었지     
 맛있어 ㅎ     
 아뇨 아부라소바 못 먹어요..    21:49 

 

정우영
 아뇨 다이어트보다는     
 잘 먹고 있는데     
 밀가루랑 칼로리 엄청 높은 건 못 먹지이     
 🫡     
 어제도 중이형이랑 운동하고     
 고기 먹었어     
 나는 간 안되어있는 거     
 ㅋㅋㅋㅋㅋㅋㅋ     
 밥 안 먹고 고기만    21:50 

 

정우영
 아뇨 오늘은 시간이 늦어서    21:51 

 

정우영
 운동 못 하고     
 내일 아침에 해야지     
 일본에 가져온 향수     
 그 조말론 얘기했던 거     
 갖고 왔어요     
 요즘 듣는 노래     
 음     
 잠시만     
 나 아이팟으로 노래 들어서    21:52 

 

정우영
 안 그래도 갖고 싶었는 데 부바형이 줬어..ㅎ     
 그    21:53 

 

정우영
 Dean Lewis- How do i say goodbye     
 이거랑     
 몬스타엑스 선배님 갬블러랑    21:54 

 

정우영
 김범수 선배님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    
 성시경 선배님 희재     
 최종호 그래비티     
 아이팟에 노래 넣는 거 안 귀찮아 ㅎ     
 뭔가 그렇게 넣는게 감성이야    21:55 

 

정우영
 그리고 하이키님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    
 들어요     
 아 자꾸 민기가 후렴 다른 음으로 불러서    21:56 

 

정우영
 활동 겹쳐서     
 듣다가 좋아서 넣었어요오     
 가사가 너무 좋아서     
 누가 쓰셨나 해더니     
 영케이 선배님..    21:57 

 

정우영
 😇     
 요즘 직캠은     
 GOD 창균이형 봐요    21:58 

 

정우영
 아니 나만 볼거야     
 보지마    21:59 

 

정우영
 하지마     
 아 보지마     
 투바투도 보지마     
 에이티즈봐 에이티즈     
 최연준 보지마     
 아니 나는 공부하는거잖아..ㅎ    22:00 

 

정우영
 내가 바람펴도 넌 절대로 피지마~     
 오우 베이베에에    22:01 

 

정우영
 창빈이는 그것만 봐     
 창빈이 누가 예쁘게 낳았어?     
 우리 엄마 엄마가    22:02 

 

정우영
 다른 아이돌 보러 간다고 협박해도     
 질투 안나아     
 나같은 아이돌 없잖아~     
 세상에 정우영 나 하나야~     
 나중에 영부인들 기강 한번 잡자     
 안되겠다     
 하    22:03 

 

정우영
 내가 이렇게 얘기할 수 있는 이유는     
 나도 계속 노력할거니까아><     
 내가 얘기 했잖아><    22:04 

 

정우영
 이기적이게 아무것도 안 하면서     
 사랑해 달라고 안 한다고><     
 그니까 협박 그만해><^^    22:05 

 

정우영
 나 갈건데     
 삐져서 가는 게 아니라     
 멀미나..     
 진짜야..     
 미안해     
 어우     
 오늘도 사랑하고     
 잘자아     
 좋은 꿈 꿔    22:06 

  23.01.31  

정우영
  
  
  
  
 좋아할 거 같아서    18:24 

 

정우영
 좋아해주니 다행이네     
 🙂    18:25 

 

정우영
 동갑 매니저님이     
 찍어줬는데     
 내가 저렇게 찍어달라해서     
 근데 저거 유행지났대     
 요즘 애들은 저렇게 안 찍는데     
 그래서 찍어준 사진이 있는데     
 기다려봐아    18:26 

 

정우영
 얘기하고 있자     
 밥은?    18:27 

 

정우영
 아니아니 스케줄 아직 안 끝났지     
 현미밥 먹었지 참치랑     
 나는 잘 챙겨 먹어     
 고양이밥이라서 그렇지    18:28 

 

정우영
 보이스 메세지...?    18:29 

 

정우영
 앞에서 성화형이 쳐다봐     
 ...    18:30 

 

 

정우영
 한국 좀 따뜻해졌어??    18:31 

 

정우영
 뉴스 봤어 좀 따뜻해질 거라고     
 다행이네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해    
  
 이게 유행이래     
 나 가야돼에    18:32 

 

정우영
 저녁 꼭 챙겨먹고     
 감기 조심하고     
 오늘 하루 잘 보내    18:33 

 

'💌' Related Articles +